당진군 2011년도 사회단체보조금 지원계획공고
이달 31일까지 관련부서를 통해 직접 또는 우편 신청가능
| 기사입력 2010-12-15 10:50:22

당진군은 사회단체의 공익활동 증진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고 민간단체의 군정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2011년 사회단체보조금 지원계획을 이달 14일 공고했다.



당진군에 따르면 지역사회 발전의 원동력인 사회단체의 사업역량 강화를 위해 공정하고 합리적인 심사와 철저한 평가.분석으로 사업효과가 불분명하거나 타당성 없는 사업에 대해서는 과감히 지원을 중단하고 지역사회 기여도 등이 높은 사업에 대해서는 지원을 확대하여 지원사업의 효율성을 높이고 불필요한 예산지원을 사전에 차단한다는 방침으로 2011년도 사회단제 보조금은 올해와 같은 3억5000만원원으로 편성,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신청자격은 공익활동을 주목적으로 하는 법인 또는 단체로 최근 1년 이상 공익활동 실적이 있는 단체가 대상이며, 영리목적의 단체, 개인 또는 친목단체, 특정정당 또는 선출직 후보를 지지하거나 특정종교의 교리전파를 주목적으로 하는 단체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사업신청서, 단체소개서, 사업계획서 등을 구비하여 오는 31일까지 사업별 관련부서에 직접 또는 우편으로 신청하면 되며, 지원사업 선정은 내년 1월 사회단체보조금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확정된다.



한편, 당진군은 올해 65개 단체에 2억9600만원의 사회단체보조금을 지원, 사회단체의 공익활동을 도모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