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화 청양군수 연말연시 공직자 근무기강 확립 지시
성실하고 친절한 근무로 신뢰 받는 공직풍토조성, 복무기강 확립 등 당부
| 기사입력 2010-12-13 13:08:35

이석화 청양군수는 13일 오전 8시 군청 상황실에서 개최된 주간업무계획보고회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들뜬 분위기를 틈탄 공직기강 문란행위와 행정누수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공직자 근무기강을 확립 할 것을 지시했다.

특히, 최근 지역에서 발생한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실추된 지역 이미지가 빠른 시일내에 회복될 수 있도록 공직자 모두가 솔선수범해 차분한 분위기에서 일일신우일신의 심정으로 연말연시를 보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경북 안동에서 발생 추가 확산되고 있는 구제역이 유입되지 않도록 방역활동 및 비상근무에 최선을 다하고 불필요한 선진지 견학 등을 자제토록 하라고 말했다.



이외에 실과장과 읍면장이 중심이 되어 겨울철을 맞아 독거노인 및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관심을 기울일 것과 주민불편 및 법질서 위반행위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청양군은 행정지원과장 총괄로 3개 점검반을 편성 복무관련 법규위반 등 전반적인 복무실태를 연중 점검해 열심히 일하는 분위기를 조성 공직사회의 신뢰도를 제고해 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