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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룡시, 시민 기대 부응하는 민원서비스 제공 ‘민원 만족도 설문조사’ 나서
| 기사입력 2010-12-09 11:16:07

계룡시는 민원행정 전반에 대한 민원인의 불편, 불만사항 등을 적극 수렴, 개선하고자 ‘민원만족도 설문조사‘를 한다고 밝혔다.



시는 8일부터 27까지 20일간 시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설문조사, 시청을 방문하는 민원인을 대상으로 창구 조사를 실시한다.



또한 최근 민원 신청인 중 100명에 우편 조사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조사에 대한 신뢰도 제고할 계획이다.



이번 조사를 통해 민원담당공무원의 친절도, 민원처리의 신속성, 담당직원의 전문성, 편의시설 등 민원서비스 전반에 대한 시민 만족도를 조사한다.



추진하고 있는 민원시책으로 ‘번개민원처리반’에 대한 시민의 인지도 및 개선사항을 묻는 항목이 포함돼 있다.



시는 이번에 실시되는 민원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시민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는 행정서비스 추진을 위해 미흡한 점은 개선 보완해 더욱 질 높은 대민행정서비스의 기초 자료로 활용해 나가며 개선 가능한 건의사항은 시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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