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평도피해주민에 “해나루쌀 , 즉석떡국 기증
당진군쌀전업농연합회, 푸드엠(주) 백기순 대표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2-06 09:57:17

당진 쌀전업농연합회가 12.2일(목) 인천광역시 옹진군청 상황실을 찾아 “해나루쌀 2,000kg을 연평도 피해주민을 위해 써달라며 전달했다.

쌀전업농은 최근 북한의 포격으로 삶의 터전을 떠나 인천의 찜질방 등에 흩어져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연평도 피해주민의 생활상을 접하고 고통을 함께 나누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당진쌀전업농회장 정혁모의 제안으로 전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이 같이 뜻있는 행사를 갖게 됐다.



당진쌀전업농은 같은 날 과천에서 쌀전업농충남연합회 주최로 개최되는 쌀 소비촉진 홍보행사에 참석한 후 옹진군청에 이동하여 전달식을 가지고 해진 마음을 위로했다.



당진쌀전업농은 지난 2010. 11. 11~13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하나로마트 행사장에서 제15회 농업인의 날 행사로 (사)한국쌀전업농중앙연합회가 주최한 고품질친환경 우리 쌀 한마당 행사에서 관능․미질․식감 등 엄정한 고품질평가를 통한 시상에서 금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당진군 정미면 쌀가공 공장을 설립중에 있는 푸드엠(주) 백기순 대표도 당진의 명품 해나루쌀로 만든 즉석떡국 200상자를 옹진군청에 전달하고 피해주민들을 위로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