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산벌권역 농촌마을종합개발사업 성공다짐 한마당 및 중간보고회 개최
보도국 | 기사입력 2009-08-17 11:25:32
논산시(시장 임성규)와 한국농어촌공사 논산지사(지사장 강동환)에서 시행중인 『황산벌권역 농촌마을종합개발사업』에 대한 사업성공다짐 한마당 및 중간보고회가 황산벌권역 추진위원회 주관으로 지난 8월 13일(목) 오후 3시부터 연산면 신양리에 소재한 그린투어센터에서 배석희 논산부시장 등 기관 단체장 및 주민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논산시에서 최초로 선정 추진된 『황산벌권역 농촌마을종합개발사업』권역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하여 권역 추진위원회에서 논산시 관계자와 출향인사, 권역 주민 및 본 사업에 관심이 있는 지역내 농촌마을 추진권역 주민들을 초청해 실시하게 되었다.

행사는 황산벌권역 석영환 사무장의 진행으로 황산벌권역 추진경과 보고에 이어 배석희 논산부시장 외 기관단체장의 축사, 김진산 황산벌권역 추진위원장의 추진현황 보고가 진행되었다.

이어서 한국벤처농업대학 전임교수인 전준일 교수의 “우리 농업 CEO의 역할”이란 주제로 특강이 2시간동안 진행되었다. 이어 행사장 내 마련된 만찬장에서 식사와 함께 사업추진에 대한 정보교류와 친목의 시간이 있었다.

마지막 순서로는 전문 노래강사인 허견 강사의 신명나는 화합의 장 순서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황산벌권역 김진산 추진위원장은 이번행사를 통하여 권역주민의 일체감 조성 및 공동체의식을 제고하고 성공적인 사업추진을 위한 주민의 관심을 유도하여 황산벌권역이 농촌마을종합개발사업의 선도적인 권역으로 발돋음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