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계룡시장배(기) 종목별 경기대회 이달 31일까지 열전
-故 전 노무현 대통령 애도... 엄숙하고 경건한 마음으로 대회 임하길
장무년 | 기사입력 2009-05-26 10:27:31


계룡시(시장 최홍묵) 「제6회 계룡시장배(기) 종목별 경기대회」개회식이 24일(일요일) 오전 9시 30분 용남중학교 체육관에서 개최됐다.

계룡시 종목별협회에서 주관하고, 계룡시체육회의 주최로 올해 여섯 번째 열리는 이번 경기대회는 23일 사전경기로 테니스와 검도를 시작으로 이달 31일까지 기간 중 4일간의 일정으로 1,500여 명의 선수와 가족 등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김한중 축구협회장의 개회선언으로 계룡시 체육인들의 축제의 장을 열었으며, 축구를 비롯해 모두 11개 종목에서 화합과 우정을 돈독히 하는 한편, 오는 10월 청양군에서 개최되는 제61회 도민체전의 대표선수 선발과 도민체전 성적 한 단계 도약을 다짐하는 계기가 됐다.

이 자리에서 최홍묵 계룡시장은 대회사를 통해 “갑작스러운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로 비통한 심정 금할 수 없으며, 이번 대회를 연기하여야 당연하지만 여러 가지 문제점 등으로 치러야만 하는 안타까운 현실임을 고려해 참여하신 선수단 모두 엄숙하고, 경건한 가운데 대회를 진행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길 당부드리며 진심으로 노무현 전 대통령님의 명복을 빈다.”고 밝혔다.

한편, 남은 경기종목은 28일 오전9시 게이트볼(엄사 게이트볼장), 31일 오전9시 볼링(계룡대 볼링장 ), 오전 10시에는 수영(계룡대 수영장)과 배구(엄사초 체육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