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논산딸기축제 10일 "팡파르"
- 딸기한복 패션쇼, 태극국무제, 전국풍물경연 등 이색 볼거리
| 기사입력 2009-05-03 16:08:09

4월 10일(금)부터 12일까지 3일간에 걸쳐 개최되는 2009 논산딸기축제는 네티즌의 방문객수가 지난달부터 꾸준히 증가되어 일일 8천여명이 접속하는 대성황을 이루고 있는데 각종 대회참여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특히 올 축제는 이색 볼거리가 넘쳐나는 가운데 꽃과 채소를 소재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논산예스민 딸기홍보관”은 재배역사와 특구, 고설과 토경재배 등 딸기전반에 걸친 기술과 환경을 종합 컨설팅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번 축제중 이색 볼거리를 제공하는 선한한복(대표 이명한)은 딸기를 형상화한 특별한 딸기한복 패션쇼가 메인무대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하는 가운데 15명의 딸기한복 아가씨들의 패션쇼가 논산천에 딸기한복 무늬를 조명하게 된다.



또한 전국적 대회를 개최하는 전국 어린이재롱경연대회, 풍물경연대회, 예스민 탁구대회, 황산벌 국악경연대회, 민물낚시 대회 등 5개 분야의 전국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짜릿한 스릴과 황산벌의 웅장한 국악의 향연이 기대된다.



전국 어린이재롱경연대회 역시 현대 및 고전무용과 퍼포먼스 등을 내용으로 팀별 5분간 진행이 되며 지역별로 별도 예선전이 예상되며 황산벌 전국 국악경연대회 역시 창, 판소리, 품바타령 등을 내용으로 행사장 분위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현대와 고전음악 예술의 진수는 육군훈련소군악대 연주공연과 춤과 소리제 공연, 청소년 문화축제인 한빛예술공연, 논산예스민 신토불이가요제, 나르샤 국악 실내악단과 태극 국무제 공연 등 논산천을 강타하게 될 큰 공연과 함께 1백만 참관객들의 함성이 논산딸기의 위용을 맘껏 자랑할 것으로 예상된다.(논산딸기축제 홈페이지 www.nsfestival.co.kr)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