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지방의원 의정활동 우수사례 공모 남구의회 “ 한문덕의원 최우수상 ”수상
김명숙 | 기사입력 2014-02-03 16:30:03
[광주타임뉴스=김명숙기자] 광주 남구의회 한문덕의원이 전국여성지방의원 네트워크에서 수여하는 지난 4년동안 펼친 의정활동 우수사례에 공모하여 최우수상으로 선정됐다.

전국 여성 지방의원 가운데 광역의회 여성의원 3명과 지방기초의회 여성의원 7명에게 수여되는 이 상은 지난 2013년 4월부터 12월까지 공모 접수를 통해 금년 1월에 심사를 거쳐 선정의 영예를 안게 됐다.

한문덕의원은 주민 복지 증진을 위해 주민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성실하고 왕성한 활동을 펼친 결과 심사위원으로부터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된 것.

한편 지방여성의원네트워크는 성평등과 생활밀착 지역현안을 개발⋅정책화하고 여성의원 의정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활동하고 있는 전국 지방의회 여성의원들의 연대 단체이다.

우수사례 내용을 담은 사례집이 발간될 예정이며 시상식은 2월8일 하이서울유스호스텔/국회 에서 있을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