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흑에 싸인 홈플러스
홈플러스 동광주점 정전 사태로 고객들 쇼핑에 불편
박주호 | 기사입력 2013-03-22 17:01:49

[광주타임뉴스=박주호기자]

정전으로 인해 암흑에 쌓인 홈플러스 1층 매장 모습


3월 22일 오후 2시 홈플러스 동광주점이 암흑에 휩싸였다. 그로 인해 쇼핑중이던 고객들은 암흑 속에 갇혔고, 매장 직원은 쇼핑을 할 수 없다고 외치고 다녔다.

에스컬레이터는 멈추었고, 다시 불이 조금씩 들어올때까지 고객들이 할 수 있는 일은 기다리는 일 밖에는 없었다.

매장에는 연신 “한전 단전 관계로 인하여 정전이 되었으니 정상적으로 복귀되는 시간은 한시간 반 정도 소요될 예정이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고객 여러분의 쇼핑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란 안내 방송이 흘러 나오고 있었다.

쇼핑나온 한 고객은 홈플러스에서 이게 뭔일인지 모르겠다며 놀랜 가슴을 쓸어내리고 있었다.

무슨일이냐고 물어보는 고객에게 한 직원은 알바생이 홈플러스로 들어오는 전신주를 차로 들이받아서 이런 일이 생겼다고 말했다.

아직 정확한 원인에 대해서는 조사중이며, 한전에서 나온 직원들이 복구를 위한 공사를 하고 있다.

한전에서 나와 복구 공사를 하는 모습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