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택 전 의원, “경청의 리더십 갖춘 지도자가 되겠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13-11-15 17:30:0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민주당의 유력 대전시장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권선택 전 의원이 14일 저녁 6시 30분 유성구 도룡동 ICC 호텔에서 <권선택의 경청>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권선택 전 의원은 저서를 소개하며 “요즘 경청이 이 시대 중요한 가치가 됐다”며 “세상만사도 듣는데서 부터 시작한다, 잘 들어야 모든 문제가 잘 풀린다”고 말했다.



이어 "경청은 귀로만 듣는게 아니라, 마음으로 듣고 느끼야 진정한 경청"이라며 "그 동안 대전과 직간접적으로 관계되어 있는 7분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그 내용을 책으로 담았다“며 ”앞으로 그 말씀들을 삶의 이정표로 삼아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권 전 의원은 “저는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는 경청의 리더십을 갖춘 지도자가 되겠다”며 “대전은 이제 변해야 한다, 새로운 리더십의 정립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제가 태어나고 성장한 또한 제가 앞으로 살아야할 대전을 건강한 도시로 바꾸는 것이 꿈”이라며 "대전 시민들이 당당하고 경제가 잘 돌아 일자리가 늘어나는 대전, 계층과 지역이 하나로 소통되는 상생하는 통합의 대전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