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영덕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영덕문화관광재단은 2024지역관광추진조직(DMO)육성지원사업의 하나로 영덕DMO ‘관광마케팅 역량 강화 아카데미’를 기획하고 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 내용은 △최신 여행 트렌드와 지역관광의 미래 △관광객 응대와 커뮤니케이션 △관광 SNS마케팅 1부, 2부 △지역관광 콘텐츠 △지역관광 콘텐츠를 활용한 실전 홍보 전략 등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무 위주로 구성했다.
교육 대상은 관광 관련 숙박, 식음, 체험 업체 외에도 영덕 관광에 관심이 있는 군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모집 인원은 40명이다.
신청 기간은 오는 23일까지이며 영덕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QR코드를 스캔, 접수하거나 전화 또는 재단으로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재단 DMO사업 담당자는 “이번 관광마케팅 역량 강화 아카데미는 영덕DMO 각 분과원들의 교육으로 기획했지만 주민 전체로 대상을 확대하게 되었다. 이번 교육은 현업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전 마케팅 중심 교육으로 향후 영덕DMO의 활동 기반을 확장하고 나아가 영덕 주민들이 영덕 관광의 홍보대사가 되어 한 분 한 분이 활약하실 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하는데 목적이 있다. 군민이 영덕 관광의 적극적인 주체가 되어 힘을 모은다면‘머무르고 싶은 영덕’이란 목표도 곧 실현되리라 본다”며 기대를 전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