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도서관, 2024년 1차 테마도서 전시 및 강연 운영
‘즐거운 예술, 오페라!’ 주제로 쉽고 재미있는 오페라 예술 강연 운영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4-25 13:31:1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 도서관에서는 시기별(연 4회)로 테마를 선정해 관련 도서 전시 및 강연을 개최하는 테마도서 전시 및 강연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1차 테마는 ‘즐거운 예술, 오페라!’로 오페라를 어렵게 생각하고 쉽게 접하지 못하는 주민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오페라와 예술에 관련한 온오프라인 도서 전시 및 강연이 진행된다.

도서 전시는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5주간 갈마, 가수원, 둔산, 월평도서관에서 진행되며 자유로운 열람 및 대출이 가능하다. 아울러 각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해당 도서의 온라인 북큐레이션도 제공한다.

강연은 내달 24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둔산도서관 3층 시청각실에서 열리며, 오페라의 예술사적 의미와 재미있는 일화를 소개하는 오페라 작품 입문 강의와 평소 궁금했던 점이나 알고 싶었던 내용을 질의 응답하는 아트토크로 진행된다.

강연 참가 접수는 이달 26일부터 둔산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30명을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둔산도서관(☎042-288-4806)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