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미래 인요한 선거대책위원장, 대전 유성시장 방문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4-04 20:09:1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인요한 국민의미래 선거대책위원장은 4일, 국민의힘 유성구갑 윤소식 국회의원 후보, 유성구나선거구 유대혁 구의원 후보와 함께 유성시장을 돌며 유권자들을 만났다.

금일 유세에서 윤소식 후보는 유성온천 활성화 방안에 대한 심정을 토로하였다. 윤소식 후보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였던 유성"의 상징성을 강조하며, 정체된 유성의 발전에 대한 답답한 심정을 토로했다. 윤 후보는 "무책임하고 무능한 민주당을 심판해야 한다"며, "4월 10일 대한민국의 방향성이 걸린 선거"의 중요성을 설파했다.

윤 후보는 "대한민국의 발전을 저해하는, 무도한 다수당의 횡포를 심판해야 한다"며 "지난해 3월 발표한 국가산단 지정으로 유성이 새로운 발전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국가산단 완공을 잘 마무리하기 위해서는 국민의힘이 총선에서 승리해야 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유성구는 원도심과 신도심이 공존하고 있는 환경을 가진 곳으로, 유성시장은 원도심의 모습이 보존되어 있는 대표적인 공간이다. 윤 후보는 이날 유성 발전을 약속할 장소로 인 위원장과 유성 시장을 찾은 것으로 해석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