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의회, 설 명절 ‘전통시장 사랑나눔 위문품’ 전달
‘투게더광산 나눔문화재단’에 700만 원 상당 KB국민은행 후원 연계
오현미 | 기사입력 2024-01-31 17:51:37

▲광주시의회는 31일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KB국민은행과 사회공헌사업을 연계하는 행사를 가졌다.(사진제공=광주시의회)
[광주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광주시의회는 31일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KB국민은행과 사회공헌사업을 연계하는 행사를 가졌다.

KB국민은행 호남지역본부는 70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월곡 전통시장에서 구매해 ‘투게더광산 나눔문화재단’에 전달했다.

‘투게더광산 나눔문화재단’은 2013년 광산구민들의 십시일반 후원을 통해 설립된 비영리사회복지법인으로 법과 제도의 한계로 공적지원을 받지 못하는 이웃에 대한 지원과 마을복지공동체를 지원하는 나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정무창 의장도 본 재단에 수년째 매월 기부하고 있다.

정무창 의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드리고, 지역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KB국민은행의 이웃사랑 실천에 깊이 감사드린다" 며,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