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목원대학 TV·영화학부 10주년 기념 행사 열려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5-26 22:21:2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목원대학교(총장 김원배) TV·영화학부(학부장 현승훈)는 10주년을 기념하여 졸업 동문들을 초청하여 ‘TV·영화학부 10주년 행사’를 26일 오전 10시부터 목원대학교 콘서트홀에서 개최하였다.

TV·영화학부 학생들을 비롯한 내·외빈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기념식에는 현승훈 TV영화학부 학부장, 오승훈 학생처장을 비롯한 외빈이 자리를 참석해 기념행사를 축하하였다.

TV·영화학부 김수현(본과 4학년) 학회장은 “그동안 우리 학부가 취업률을 비롯한 많은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올리고, 학부생들의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참여로 인해 이번 행사를 기획 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학부가 대·내외적으로 더 발전하고, 우리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TV·영화학부는 이번 행사를 통해 모금운동과 프리마켓 및 헌혈 등을 하여 발생한 기금 및 헌혈증을 기증하였다. 모금 운동 및 프리마켓은 학부생들을 비롯하여 졸업 동문, 학부 재직교수 등이 참여해 왔다.

특히, TV·영화학부는 지금까지의 기부행사들을 통하여, 대학의 사회적 역할과 지역사회 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따라 더욱 많은 학생들과 대학구성원들이 학부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