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대·중소기업협력재단과 농어촌 상생협력 간담회
김민수 | 기사입력 2023-12-22 18:42:51
▲ 신안군과 대·중소기업협력재단이 농어촌상생협력기금 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신안군)
[신안타임뉴스] 김민수 기자 = 신안군은 지난 21일 대·중소기업협력재단(사무총장 김영환)과의 농어촌 상생협력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중소기업협력재단은 2004년에 설립되어 기업과 농어업 간 협력사업을 추진하고, 우수 협력 사례의 발굴을 통해 동반성장 문화를 확산하여 공정거래 관계 조성 지원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신안군의 발전을 위한 중요한 기회로, 재단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신안군과 대·중소기업협력재단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하여, 깊이 있는 협의를 진행했다.

대·중소기업협력재단에서는 간담회를 통해 ESG 경영 등 신안군이 그동안 추진해 온 정책 성과와 발전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며, 앞으로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자 내년 상반기에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신안군에서 포럼 등을 개최키로 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그동안 신안군에서 추진해 온 많은 정책이 대·중소기업협력재단의 사업 목표와 일치하는 부분이 많아, 앞으로 재단과 신안군이 긴밀히 협력하여 소멸 위기의 농어촌을 살리고, 농어촌과 기업이 상생하는 우수 사례로 함께 만들어 가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