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욱 전남도의장 “전남도 선수단의 전국체전 선전을 기원합니다"
제104회 전국체전 참가 전남선수단 결단식 참석
오현미 | 기사입력 2023-10-05 23:03:10

▲서동욱 의장은 5일 신안비치호텔에서 열린 ‘제104회 전국체전 전남도 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했다.(사진제공=전남도의회)
[전남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전남도의회 서동욱 의장은 5일 신안비치호텔에서 열린 ‘제104회 전국체전 전남도 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차영수‧정철‧최병용 도의원, 김영록 도지사를 비롯해 선수단 250명 등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전국체전 참가계획 보고, 선수단기 수여, 선수대표 선서, 체육 성금 기탁이 진행됐다.

서동욱 의장은 축사에서 “1920년 전조선야구대회를 시작으로 100년을 넘게 이어온 전국체육대회는 수많은 선수를 배출하며 세계적인 스포츠 강국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어 왔다"고 밝혔다.

이어, “전국체전이 2008년 여수에서 개최된 이후 15년 만에 다시 전남에서 열리게 돼 감회가 새로운데 특히 이번 대회는 최다종목과 최다인원이 출전하는 등 체전 사상 그 규모가 역대급으로 크다"고 전했다.

서 의장은 “경기가 끝나는 그 순간까지 혼신을 다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한다"며 “도의회에서도 200만 도민과 함께 전남도 선수단의 선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