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브런치 콘서트 끌로드 모네를 느끼는 감각주의자들의 만남.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5-07 13:06:59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문화예술의전당는 5월 브런치 콘서트를 맞아 10일 오전 11시 백조홀에서 미술 작품과 음악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오감 만족 콘서트 ‘끌로드 모네를 느끼는 감각주의자들의 만남’을 진행한다.

빛에 따라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대상의 색과 형태를 포착하여 표현하여 빛과 그림자의 마술사라고 불리는 끌로드 모네의 작품을 정우철 도슨트의 해박한 설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민시후 피아니스트의 연주로 작품에 어울리는 피아노곡을 함께 듣고 노인호 조향사가 추천하는 다양한 향기도 즐길 수 있는 특색있는 콘서트로 진행된다.

카미유와의 결혼 생활에 깊은 만족과 행복감으로 창작열에 불타게 되어 그리게 된 ‘파라솔을 든 여인’, 아름다운 연꽃을 다른 시간, 계절의 변화 속에 빛의 효과를 포착하여 표현한 ‘수련’ 연작 등 끌로드 모네의 작품을 전문 도슨트 해설과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을 감상하고 작품에 맞는 향기까지 느낄 수 있는 기대되는 공연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5월 브런치 콘서트‘끌로드 모네를 느끼는 감각주의자들의 만남’은 전석 1만 원이다.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