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임하면 - 의성군 점곡면 업무협약 인접한 두 지역 동반성장과 상호발전 기대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4-20 10:32:41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시 임하면(면장 남시박)과 의성군 점곡면(면장 정재섭)은 19일 점곡면 사무소에서 두 지역의 동반성장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양 지역의 의견교환에 따른 결과물로 ▲고향사랑을 위한 협력체계 확립 ▲양 기관의 번영과 발전을 위한 상호 교류 ▲각종 홍보 매체를 통한 상호 홍보 등을 협정서에 담았다.

이날 임하면에서는 점곡면을 방문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고향사랑 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다각적인 방안과 양 지역의 다방면의 교류방안을 논의하였으며, 특히, 5월 초에 개최 예정인‘제50회 안동민속축제’를 홍보하고, 임하면과 점곡면의 문화교류를 위해 많은 주민 방문을 요청하였다.

아울러, 지속적인 상호 교류를 위하여 가까운 시일 내 점곡면에서 임하면을 방문하기로 약속했다.

남시박 임하면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인접한 두 지역이 상호발전을 위한 초석을 다졌으며, 향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양 지역의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