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새마을회, 입을 수 있는 옷 모으기 경진대회 개최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4-04 12:28:06

▲사진 의성군제공 새마을회 옷 모으기 경진대회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새마을회(회장 박희용)는 새마을환경 살리기운동의 일환으로 3월 31일 단북고물상에서 박희용 새마을회장을 비롯한 읍․면 부녀회장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입을 수 있는 옷 모으기 경진대회 행사를 가졌다.

이번 경진대회는 의성군 18개 읍·면 새마을지도자들이 동참해 헌 옷, 가방 등을 재활용함으로써 자원 낭비를 막고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하는 행사로 수집한 헌 옷 등의 판매 수익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돕기 및 새마을회 자체 사업기금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박희용 회장은“자원재활용을 통해 지역의 환경정화는 물론 이웃까지 도울 수 있어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새마을회가 지역을 위해 적극 앞장서며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지금 농촌이 바쁜 시기임에도 입을 수 있는 옷 모으기 경진대회에 참여한 새마을지도자 및 새마을부녀회장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일선에서 묵묵히 봉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며 깨끗하고 살기 좋은 의성군을 만드는데 앞으로도 힘써줄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