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비보 브라스 & 꾀꼬리 성우의 토끼와 자라 이야기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3-14 09:47:16

▲사진 비보 브라스 & 꾀꼬리 성우의 토끼와 자라 이야기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 지역 예술문화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2023년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열세 번째 순서인‘비보 브라스 & 꾀꼬리 성우의 토끼와 자라 이야기’가 16일 저녁 7시 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한다.

‘비보 브라스’는 금관 악기의 힘찬 연주를 보여주기 위해 안동 지역에서 노력하고 있는 클래식 관악기를 전공한 젊은 연주자들로 구성된 전문 예술 단체이다. 클래식, 팝,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대중과 소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비보 브라스의 창단 10주년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관람이 가능한 창작 가족 음악극 ‘비보 브라스 & 꾀꼬리 성우의 토끼와 자라 이야기’를 진행한다.

슬기로운 토끼 그리고 충직한 거북이가 어리석음이란 무엇인가를 깨닫게 해주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고대소설 토끼와 거북이를 안동 지역의 관광지와 콘텐츠 소재를 활용 각색했다. 또한, 성우의 구연동화와 화려한 사운드의 비보 브라스 음악, 극의 몰입도를 더하는 화려한 색채의 영상이 함께하는 신선한 음악극이다.

2023년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비보 브라스 & 꾀꼬리 성우의 토끼와 자라 이야기’의 관람료는 전석 5,000원으로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