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클라샾이 들려주는 음악가의 비하인드 스토리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2-27 12:18:15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2023년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아홉 번째 순서로 ‘클라샾이 들려주는 음악가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3월 2일 저녁 7시 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한다.

클라샾은 음색이 독특하고 표현력도 풍부한 클라리넷을 전공한 지역의 클래식 전문 예술단체이다. 아름다운 선율로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클래식 음악가들이 생존하던 시대의 역사적, 문화적 배경 속에서 위대한 음악이 탄생하기까지의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재로 옴니버스 연극과 클래식 연주가 함께하는 색다른 무대를 펼친다.

대표적인 낭만주의 작곡가 멘델스존과 슈만, 인류 역사상 최고의 천재 음악가로 불리는 모차르트, 미니멀리즘 음악의 선구자 에릭 사티, 고전에서부터 현대까지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한 유명 음악가들의 다양한 곡을 감상할 수 있다.

2023년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클라샾이 들려주는 음악가의 비하인드 스토리’의 관람료는 전석 5천 원이다.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