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황사, 안동시에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 전달
- 봉황사 주지 태허 스님,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쓰이기를”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1-20 10:42:26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봉황사는‘희망2023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성금 300만 원을 19일 안동시에 전달했다.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안동시 임동면 수곡리에 위치하고 있는 봉황사는 대한불교조계종 제16교구 본사 고운사의 말사로서, 매년 산신제 후 쌀과 후원금을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등 나눔 문화 실천에 솔선수범하여 참여하고 있다.

봉황사 주지 태허스님은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부처님의 자비와 사랑을 널리 전하고자 신도들과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고, 부처님의 자비와 온기가 담긴 성금이 안동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소외계층과 함께 추운 겨울을 이겨내기 위해 성금을 기부해주신 봉황사에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하고, 부처님의 자비로운 마음이 우리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나눔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