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민장학재단, 예천군축구협회로부터 장학금 3백만 원 기탁받아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2-28 10:54:03

[예천타임뉴스=남재선 기자]재단법인 예천군민장학재단(이사장 김학동)은 예천군축구협회(회장 권용갑)로부터 장학금 3백만 원을 기탁받았다.

예천군축구협회는 평소 남다른 애향심으로 지역화합을 도모하며 군정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특히 이번 장학금은 예천군축구협회 전덕찬 전(前) 회장을 비롯한 예천군축구협회 임원, 회원들이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마음을 모아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권용갑 회장은 “큰 금액은 아니지만, 경제도 날씨도 꽁꽁 얼어붙어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에 지역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예천군민장학회에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예천군축구협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학동 이사장은 “사회적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희망의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예천군축구협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소중한 장학금이 예천 청소년들의 꿈을 이루는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