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영 서구의원, 장애인단체 연일 감사패 전달받아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문화‧예술 증진사업에 기여 인정
오현미 | 기사입력 2022-12-28 09:45:30

[광주타임뉴스=오현미 기자] 광주 김수영 서구의원(서구 가, 더불어민주당)이 장애인복지향상과 장애인의 삶의 질적 가치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지역사회에서 연달아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서구의회에 따르면 김수영 서구의원이 지난 21일과 22일에 (사)광주장애예술인협회와 서구장애인복지관에서 각각 감사패를 받았다.

(사)광주장애인예술인협회 전자광 회장은 “김수영 의원의 배려있고 깊이 있는 의정활동 노력으로 장애인문화예술 중흥과 보급에 이바지한 공이 크다"면서 “장애인의 삶의 질적 가치를 높이는데 기여했다"며 감사패 전달 의의를 밝혔다.

김수영 서구의원은 “기금 확대를 위해 함께 애써주신 장애인단체 관계자분들께 우선 감사의 말씀드린다"면서 “사회적 소수자가 차별받지 않는 정책개발과 예산 수립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의미로 감사패를 준비해 주신 것으로 알고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수영 서구의원은 지난 10월 제307회 임시회에서 ‘사회복지기금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발의해 장애인주정차 과태료 기금용도 확대를 통해 장애인 일자리 창출 및 교육, 장애인 문화·예술 증진사업에 기여한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