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 시민과 더불어 ‘온통행복캠프’ 문 활짝
허태정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3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오픈 행사로 개소식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02 11:33:4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온통행복캠프’가 문을 연다.

허태정 후보측에 따르면 3일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리는 허태정 예비후보의 온통행복캠프 개소식은 특별한 형식 없이 시민을 맞는 오픈 행사로 열린다.

대전 서구 둔산동 대덕대로에 자리한 온통행복캠프(대덕대로 226 명동프라자 7층)는 지난달 28일 허태정 후보의 예비후보 등록과 동시에 온통행복캠프라 명명하고 건물 외벽 현수막 설치와 내부 단장도 마쳤다.

시민의 목소리를 듣는 창구 역할과 함께 선거 전반을 관리하는 온통행복캠프라는 명칭은 대전을 온통 행복한 곳으로 만들겠다는 허태정 후보의 의지를 담았다.

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의 이번 지방선거 슬로건은 ‘다시 한번 좋은 선택!’으로 정했다. 시정의 연속성 확보로 민선 7기 시정 성과를 완성하고, 대전을 도약시키기 위한 시민의 현명한 선택을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온라인 소통을 위해서 온통행복캠프(http://www.ontonghappy.kr) 홈페이지도 개설했다. 이곳에서는 허태정 후보의 그간 성과와 정책 공약, 정책제안 등과 함께 후보 관련한 소식을 알 수 있다.

캠프 개소와 관련 허태정 예비후보는 “선거사무소 명칭대로 대전을 온통 행복한 곳으로 만들고 싶다"며 “언제나 열린 자세로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 시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조언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