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호 전 서구의원, 강노산 서구청장 예비후보 지지선언
당내 경선 앞두고 교육계, 정치계 인사들 강노산 지지선언 잇따라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01 12:25:1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현 윤석열 대통령 인수위원회 자문위원이자 조성호 전 서구의원이 강노산 서구청장 예비후보를 전격 지지하고 나섰다.

조성호 전 서구의원은 30일 강노산 선거사무소에서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본 동료의원으로써 서구 구민을 가장 잘 알고 대변할 수 있는 유일한 후보는 강노산 예비후보"라고 말했다.

또한 “내가 본 강 예비후보는 불의와 타협하지 않고 옳은 일을 위해 항상 앞장 서는 사람" 이라며 “특히 민원을 해결하기 위한 열정은 어떤 후보도 따라올 수 없을 것"이라고 추켜세웠다.

끝으로 “진실 된 후보, 구민의 마음을 우선시 하는 후보, 노력과 실력으로 승부하는 후보는 강노산"이라고 강조하며 강노산 서구청장 예비후보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표명했다.

이에 강노산 예비후보는 “동료의원의 지지를 받아 남은 경선까지 최선을 다해 꼭 좋은 결과를 얻어 내겠다"고 자신했다.

한편 강노산 서구청장 예비후보는 최근 황진산 전 대전 시의장과 미래교육협동조합 및 글로벌스피치포럼 전문 연설 단체의 지지선언을 잇따라 이끌어 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