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승 중구청장 예비후보, 무소의 뿔처럼 앞장서서 새로운 중구 꽃피우겠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4-20 19:08:52

이재승 중구청장 예비후보가 20일 대전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이재승 전 중구 부구청장이 6월에 치러지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대전 중구청장 예비후보에 등록하고 출마선언을 했다.

이재승 중구청장 예비후보는 20일 대전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박용갑 구청장이 초석을 다진 중구를 이재승이 완성하겠다"며 “박용갑 중구청장의 열정과 황운하 의원의 혁신 의지를 쌍두마차로 중구 발전을 이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코로나19로 정체된 지역경제를 회생하기 위해 변화된 경제상황에 올바른 로드맵이 시급하다고 강조했다.

이재승 예비후보는 중구 발전을 위한 청사진으로 ▲지역 재개발·재건축 적극 추진 ▲서대전공원 공영 환승 주차장 건립 ▲제2뿌리공원 조기 추진과 효 테마파크 조성 ▲노후 행정복지센터 개선 ▲보육정책 개선 등을 내세웠다.

이재승 중구청장 예비후보는 “무소의 뿔처럼 앞장서 새로운 중구를 꽃피우겠다"며 “적어도 후대에 부끄럽지 않은 구청장, 중구 역사를 책임지는 구청장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재승 예비후보는 논산 노성 출신으로 중구청 감사계장과 행정계장, 총무국장과 부구정창을 거쳐 중구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으로 활동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