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금선 유성구의회 의장, 대전시의원 도전 “구민을 위해 봉사하겠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4-12 15:42:31

이금선 유성구의회 의장이 12일 유성구 관평동 배울광장에서 대전시의원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 이금선 의장이 유성구 제4선거구(구즉·관평·전민동) 시의원 출마를 지역구인 관평동 배울광장에서 12일 공식 선언했다.

출마를 선언하며 이금선 의장은 보육·교육 전문가로서 저출생과 고령화 문제에 대한 대안과 해법을 제시하고, 아이 낳아 키우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 것은 물론 돌봄서비스 체계를 정립하겠다고 강력히 밝혔다.

이어 유성구 의원으로 8년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왔던 시간을 마무리 하고 시의원으로 다시 한번 유성구민을 위해 봉사하겠다며 대표공약을 제시했다.

▲구즉동, 관평동. 전민동 트램 지선 건설추진

▲구즉동, 전민동 복합문화센터 조속 추진·관평동 복합문화 센터 신설

▲용산동에서 화암 4거리 도로신설 조속추진

▲호반 써 밋 아파트 단지 내 초등학교 신설 조속 추진

▲구즉동, 관평동, 전민동 갑천 파라다이스(튜울립·장미정원) 지속 추진

▲구즉동, 관평동, 전민동 악취저감을위한 대책

▲대전형 어린이집, 초등학교 방과후 돌봄시설 맞춤형으로 확충 등을 대표

공약으로 발표하며 한국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최우수상 수상자인 이금선이 약속하면 반드시 지킨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금선 의장은 친절한 시의원, 섬기는 시의원으로 지역주민과 대전 시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행복한 대전을 만들겠다고 밝히며 출마선언식을 마쳤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