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대전시장 예비후보, 확실한 대전의 미래를 그리겠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4-06 19:40:0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장동혁 국민의힘 대전시장 예비후보가 선거운동 방향을 전환하겠다고 밝혔다.

장동혁 대전시장 예비후보는 선거운동의 중점을 공약 중심으로 옮기겠다고 말했다.

이번 선거운동 방향 전환은 또 다른 세계로의 확장이며 맞춤형 선거 전략이라고 말했다.

장 예비후보는“후보자의 선거 활동을 보면 그 후보가 이끌게 될 지역의 미래를 알 수 있다"며 “이미지 정치가 아닌 시민들에게 지금까지 볼 수 없던 새로운 대전을 안겨드리겠다는 의지"라고 주장했다.

그리고 선거 활동 방식 변화 계획을 밝혔다.

그동안 ‘새로움’을 중심으로 한 이미지 선거 활동에 힘썼다면, 이제는 ‘진정성’을 더한 공약 중심 선거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 예비후보는 그 첫걸음이 공약 발표가 될 것이라 말했다.

행정·자치, 경제특화, 미래산업, 문화·교육, 환경·복지 5개 분야로 나뉜 정책을 발표할 것이며, 주요 공약으로 내세운 무가선 트램과 첨단 국방산업단지 메카 조성, 문화특별도시에 대한 세부 공약을 발표 할 예정이라고 했다.

또한 청년 정책 기획단의 청년 정책 공약 발표도 진행될 것이라 예고했다.

장동혁 대전시장 예비후보는 “지금까지는 대전 시민들이 경험하게 될 대전의 미래를 보여줬다면, 이제는 그 미래를 이뤄나갈 구체적 방안을 그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동혁 예비후보는 오늘 오전 11시 30분 여의도에 위치한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6·1 전국동시지방선거 공천 심사 서류를 제출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