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서산·태안 집중 유세
- 성일종 국회의원 “살아있는 권력에 맞섰던 위대한 지도자 윤석열 선택해 달라”
나정남 | 기사입력 2022-02-22 15:48:39

[국민의힘 서.태안 성일종의원]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후보는 22일 충남 서산시 동문동 로데오거리를 방문해 서산·태안 유권자들을 향해 집중 유세를 펼치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집중 유세에는 국민의힘 서산·태안 당협위원장을 맡고 있는 성일종 국회의원을 비롯한 소속 시·도의원 및 당직자는 물론, 약 5천여명의 서산시민과 태안군민들이 현장에 참석해 윤석열 후보에 대한 커다란 관심과 전폭적인 지지를 표했다.

이날 유세에서 윤석열 후보는 “서산·태안은 제가 평소에 자주 오는 곳이라 전혀 낯설지 않다"며, “지금 대한민국은 많이 아프고 위기에 처해있다. 이번 대선은 통상적인 대선이 아니라 나라를 위기에서 구하고 정상화 시키기 위한 절체절명의 선거"라고 말했다.

또한 윤 후보는 “정치경험이 없는 저를 국민 여러분께서 불러주시고 키워주신 국민 여러분의 명령이 뭔지 알고 있다. 바로 정권교체"라며, “통합의 정치로 대한민국 발전을 서산·태안의 일꾼 성일종 의원과 함께 이루겠다. 서산민항 건설, 중부권 동서횡단철도 등을 조속히 완공해서 이 지역이 사통팔달의 요지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어 윤 후보는 성일종 국회의원을 연단으로 불러올려 “서산·태안의 일꾼 성일종 의원을 앞으로도 확실하게 부려달라"며, “충청의 아들 윤석열은 여러분의 지지로 정부를 맡게 된다면 무엇보다 양심적이고 정직한 대통령이 되어 나라를 정상화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지지연설에서 지역구 국회의원인 성일종 국회의원은 “지금 대한민국은 곳곳이 무너지고 있고, 한때 서산의 중심가였던 이곳 로데오거리가 이렇게 빈 상점이 많아진 것을 보면 지난 5년간 우리 국민의 지갑이 얼마나 얇아지고, 장바구니가 가벼워졌는지 알 수 있다"며, “여러분 분노하셔야 하고 응징하셔야 하고 바꾸셔야 한다. 윤석열 후보는 검찰총장 하면서 살아있는 권력에 맞섰던 위대한 지도자"라고 말했다.

한편 윤석열 후보는 이날 집중유세를 마친 후 동문동 동부전통시장의 한 식당에서 성일종 의원을 비롯 서산·태안 주민들과 함께 오찬을 하고 다음 일정으로 이동했다.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후보 유세현장 모습.]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