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구청장과 학부모회장과의 간담회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3-22 06:14:1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21일 구청에서 관내 21개 중․고등학교 학부모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구청장과 학부모회장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구청장과 학부모회장과의 격의없는 대화를 통해 동구의 교육발전과 구정발전 방안을 강구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서 한현택 동구청장은 교육도시 동구 건설을 위한 구청의 노력과 계획을 설명하고, 학부모회장들은 학부모들의 현장 목소리와 건의사항을 전달하는 등 동구 교육발전을 위한 고민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과학고 동구 유치와 5개구 중 유일하게 운영되고 있는 방과후 학습 프로그램, 인재육성 장학재단 및 학부모회장과의 간담회 등 소통을 통한 문제해결 등 교육도시 동구 건설의 의지를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한 청장은 “간담회에서 제기된 건의사항 등을 조기 해결하고 구정에 반영하는 등 앞서가는 교육도시 동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