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저소득가구에 사랑의 연탄 전달
오현미 | 기사입력 2021-12-29 16:06:58

▲곡성읍 행정복지센터 직원들과 곡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저소득 한가구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연탄 나르기 봉사에 나섰다.(사진제공=곡성군)
[전남타임뉴스=오현미 기자] 전남 곡성군 곡성읍 행정복지센터 직원들과 곡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저소득 한가구 가정에 연탄 600장을 전달했다.

얼마 전 곡성주조장 박노수 대표는 겨울철 난방 걱정을 하는 주거 환경 취약가구에 전달될 수 있도록 연탄 600장을 곡성읍에 기부했다.

곡성읍 행정복지센터 측은 기부 받은 연탄을 대상 가정에 전달할 방법을 생각하다 곡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직접 전달하게 됐다.

연탄을 지원 받은 A씨는 “코로나19로 서로 힘든 시기에 이웃의 관심을 느낄 수 있어 정말 든든하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노수 대표는 “주거환경이 열악한 저소득 가구가 겨울 한파를 이겨낼 수 있어서 흐뭇하고, 작은 나눔이라도 실천할 수 있어 오히려 내가 더 행복하다"고 말했다.

김상원 곡성읍장은 “직원은 물론 협의체 위원까지 한마음 한뜻으로 연탄 배달에 힘써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 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