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내 어린이에게 행복 산타선물 전달
이단비 | 기사입력 2021-12-24 10:56:46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단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2월 24일, 관내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13명에게‘행복 산타’선물을 전달하였다. 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게 하고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금과 이장협의회에서 후원하여 케이크와 과자 등 50만원 상당의 선물꾸러미를 준비하여 어린이에게 전달한 것이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0여 명이 참여하여 산타클로스 복장을 하고 대상자 어린이 가정을 일일이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세 명의 아이를 둔 한 어머니는 “형편이 어려워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모르고 지내고 있었는데 이렇게 세심하게 신경써 줘서 너무 고맙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 김봉수 단북면장도 “미래의 꿈나무인 아이들이 조금이라도 더 큰 꿈을 가지고 희망을 가져 시골에서 사는 소외감을 덜 느꼈으면 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