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로 찾아가는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문학을 이해
- 아동문학가 고대영 작가와의 만남 -
임종환 | 기사입력 2021-12-15 11:23:36

[태안타임뉴스=임종환기자] 안면중학교에서 지난 14일(화) 재학생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아동문학가이자 그림책 작가인 고대영 작가와의 만남 시간을 가졌다.

이번 만남은 「그림책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를 주제로 안면중학교 3학년 재학생, 충청남도교육청 서부평생교육원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작가와의 만남은 고대영 작가의 소개, 그림책이 만들어지는 과정, 작품소개, 질의응답, 작가의 사인회 및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됐다.

작가와의 만남을 가진 안면중학교 학생은 “그림책 작가가 하는 일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되었으며 작품이 완성되기까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함께 노력하는지 알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엄재용 교장은 “이번 강연은 읍지역에 위치한 학교의 지리적 특성상 평소 접하기 어려운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문학에 대한 이해와 인문 소양 함양을 위해 진행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학생들 문화 향유 역량 향상에 힘쓰겠다." 하며 뜻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