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인재육성재단, 장학금 기탁 이어져
이단비 | 기사입력 2021-12-09 15:43:02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지역인재 육성이라는 목적을 위해 설립된 의성군인재육성재단(이사장 김주수)에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지난 30일에는 의성군 봉양면 소재에 위치한 30만평 규모의 골프장인 ㈜파라지오(대표 최정헌·정영권) 최정헌 대표가 의성군청으로 방문하여 1천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또한, ㈜파라지오는 2021년부터 2025년까지 매년 1천만원씩 총 5천만원의 장학금 기탁을 약속하며 “의성을 이끌어 나갈 인재양성에 힘을 보태고자 기탁하게 되었습니다. 지역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인 지역인재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부탁드립니다."라고 기탁소감을 밝혔다.

김주수 의성군인재육성재단 이사장은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많은 애정을 갖고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기탁해주신 장학금은 의성군 학생들의 소중한 꿈을 이루는데 아낌없이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성군인재육성재단은 지역주민과 출향인사들의 기탁금과 의성군 출연금으로 현재 200억원 규모의 장학기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역의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매년 500여명의 학생에게 5억원 규모의 장학사업 및 20억 규모의 교육사업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