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교육지원청, 교육복지 학부모교육 및 정리수납 자격증반 개강
나정남 | 기사입력 2021-09-06 12:25:14

[태안타임뉴스=나정남기자] 충남태안교육지원청에서는 3일(금)부터 백화초 교육복지 학부모 8명 대상으로 정리수납 전문가 2급 자격증반 수업을 힘차게 진행했다.

백화초는 교육복지우선지원 사업학교로 2018년부터 지금까지 운영되고 있다.

이번 코로나19로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학부모님의 삶의 질 향상과 더불어 일자리 창출 및 봉사활동에 큰 계획을 세우고 정리수납 자격증반을 개설했다.

또한 자격증 취득을 위해 14회 동안 이론과 실습으로 자격증 취득의 결실을 맺을 예정이다.

이번 자격증반에 참여한 권00 학부모님은 “정리에 대한 나만의 방식이 있지만 체계적으로 정리와 수납하는 것을 배워보고 싶었다. 이렇게 좋은 기회가 찾아와서 너무 감사하며 열심히 배워서 자격증까지 도전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밖에도 태안교육지원청에서는 태안가족 학부모님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 활동을 안전한 방역 속에서 지원하고자 노력 하겠다 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