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의회 이희환 부의장, 적극적 민원 해결로 송강동 주민들로부터 감사패 받아!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7-09 16:33:3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 이희환 부의장이 9일, 유성구 송강동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 감사패는 구즉도서관 진‧출입로 도로 개설공사를 비롯해 보덕봉 등산로 운동기구 설치 등 주민들의 민원사항을 해결한 것에 대한 공로로 송강동 주민들이 수여했다.

이날 송강동 주민을 대표해 유성구의회를 방문한 정영호 목사와 주민들은 이희환 부의장을 비롯해 유성구청 녹지산림과 홍석환 팀장과 건설과 김창근 주무관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주민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해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희환 부의장은 “주민 불편 해소를 위해 지역구 의원으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감사패를 받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소통하며 지역의 민원해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 부의장은 전민‧구즉‧관평동 지역의 재선의원으로 현재 후반기 부의장직을 맡아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