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장애인위원회 발대식 가져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7-03 09:52:5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장애인위원회가 2일, 발대식을 갖고 건강하고 평등한 대전 만들기에 나섰다.

대전시당에서 열린 발대식에는 박영순(대덕) 시당위원장, 조승래(유성), 장철민(동구)의원과 허태정 대전시장, 장종태‧황인호 ‧정용래 구청장 등 기초단체장들이 참석해 위원회 출범을 축하했다.

박영순 위원장은 “장애인의 권익을 대변하고 지역에 있는 장애인과 공감하고 연대하게 될 장애인위원회 출범을 당원들과 함께 축하한다"며 “장애인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위원회가 앞장 서 소통하고 어려움을 해결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재홍 장애인위원장은 “장애인이 차별받지 않도록 제도적 보완을 하는데 함께 하겠다. 장애인에 대한 차별 없는 정책과 제도개선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날 출범한 장애인위원회 부위원장에는 최정규, 송희성, 천인수, 우승호, 남성우, 조영규, 조성국, 박지영씨가 임명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