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안동시지부와 관내 농축협, 시원한 여름나기 수박나눔
“무더위에 취약한 사회복지시설에 수박 250통 기부하다”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7-02 10:28:54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농협 안동시지부와 관내 농축협은 6월 30일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수박 250통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수박들은 농협 안동시지부와 관내 농축협에서 무더위에 취약한 사회복지시설 이용자들이 시원하게 여름을 나도록 돕고자 마련하였다.

농협 안동시지부와 관내 농축협은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금융기관으로서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뿐만 아니라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적으로 성금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나눔 문화 실천에 기여하고 있다.

배준호 농협 안동시지부장은 “농협 안동시지부와 관내 농축협에서 마련한 수박 250통이 관내 사회복지시설 이용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희망을 전달하는데 앞장서겠다."고 하였다.

권영세 안동시장은“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사랑의 수박을 기부해주신 농협 안동시지부 및 관내 농축협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희망 나눔으로 아름답고 따뜻한 안동을 조성하기 위하여 부단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