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 앞세워 홈 무패 기록 도전하는 천안시축구단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6-26 11:44:18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2002년 레전드 김태영 감독이 이끄는 천안시축구단이 오는 27일 경주시민을 상대로 또다시 홈 무패행진과 무실점 경기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지난 5라운드에서 천안은 3경기 만에 무실점을 기록했다. 측면 수비수 박종민이 중앙수비로 출전하는 묘수를 뒀다. 민훈기-이용준-박종민-홍승현으로 이어지는 수비라인 구축으로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이번 경기는 전무(全無)한 경주시민과 펼친다. 구단에 따르면 천안은 2020시즌 K3리그에서만 8골을 넣었다. 팀 내 최다 득점인 제리가 3골, 김상필이 2골, 고석과 허준호, 고차원이 각 1골씩 넣었다.

구단 관계자는 "2016년 전 경기 득점으로 전국체전 우승 메달을 목에 걸게 한 ‘천안의 아들’ 김흥일 득점 감각이 되살아난다면 막강한 공격라인을 갖추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태영 감독은 “현재 K3리그 팀들의 승점 차가 크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언제든지 상위권으로 올라갈 수도 있고 순위가 떨어질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매 경기 집중력을 잃지 않고 천안만의 화끈한 경기력으로 천안시민과 팬분들의 응원에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2020 K3리그 6라운드 경기는 유튜브와 네이버tv, 유비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