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하나된 통합 서포터즈 ‘대전러버스’ 신규 회원 모집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4-16 20:35:1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하나시티즌 창단 이후, 재출범한 대전의 공식 서포터즈 ‘대전러버스’가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과거 두 개로 나뉘어 활동하던 대전의 서포터즈 퍼플크루와 대저니스타는 대전하나시티즌의 창단을 계기로 기존 단체를 해체하고 하나의 서포터즈로 새롭게 발족했다. 강성으로 비춰지던 서포터즈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보다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대전러버스(DAEJEON LOVERS)라는 공식명칭도 만들었다.

코로나19로 인해 개막이 잠정 연기되어 있는 상황이지만 대전러버스는 2020시즌응원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장팀, 홍보팀 등 준비위원회를 통해 다양한 응원 퍼포먼스를 기획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제작을 통해 신규 회원 유치에 힘쓰고 있다. 특히 일반 관람객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응원가와 응원구호 등의 도입을 통한 대중적인 응원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전러버스 관계자는 “대전러버스가 대전시민들을 다시 경기장으로 모을 수 있는 매개체가 되길 바란다. 이를 통해 과거 축구 특별시의 명성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경기장을 찾은 일반 팬들과도 하나된 응원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다각도로 고민하고 있다. 많은 팬들이 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에 힘을 실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대전러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가입 문의 및 가입 신청은 대전러버스 홈페이지(http://djlovers.kr/)에서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