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설관리공단, 제4기 시민기자단 모집
나만의 타슈여행 코스 소개 등 시민 참여 기대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3-01 09:21:4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설동승)은 시민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오는 2일부터 ‘제4기 대전시설관리공단 시민기자단’을 모집한다.

공단 시민기자단은 대전 시민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모집기간은 3월 2일부터 22일까지다.

지원 자격은 ▲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사람 ▲글쓰기나 사진촬영을 좋아하는 사람 ▲적극적인 활동이 가능한 사람이다.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www.djsiseol.or.kr) 및 블로그(blog.naver.com/djsiseol)에서 확인 가능하며, 선정결과는 3월 30일 공단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기자단은 4월부터 12월까지 약 9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며, 공단 블로그 등에 시설 이용후기, 생활체육 프로그램 소개, 나만의 타슈여행 코스 등을 게재하고 활동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는다.

공단 관계자는 “기자단 모집을 통해 시민과의 소통 기회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채널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