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태안발전본부점, 태안군 원북면에 ‘사랑의 마스크’ 5,800장 기부!
나정남 | 기사입력 2020-02-06 14:00:11
[태안타임뉴스=나정남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와 관련해 일부 타지역에서는 키친타월로 마스크를 만들어 사용할 정도로 마스크 품귀난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마트 24 태안발전본부점(대표 문민제)이 태안군 원북면 주민들을 위해 마스크를 기부하며 지역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이마트24 태안발전본부점은 지난 5일 원북면사무소에서 이계명 면장과 문민제 대표 등이 모인 가운데 아동용 마스크 1,800장과 성인용 마스크 4,000장 등 총 5,800장의 마스크를 기탁했다.

또한 문민제 대표는 “국내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가 확산하면서 마스크를 구하는 일이 쉽지 않다는 얘기를 듣고,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기탁을 하게 됐다"며 “군에서 모든 가용자원은 총동원해 매일매일 감염방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하니, 면민 여러분도 마스크 착용과 함께 개인 예방 수칙을 준수해 감염 방지에 함께 동참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계명 원북면장은 “군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중심으로 면에서도 경로당을 비롯한 방역대상 107개소에 대한 지속적인 방역과 마을방송・안내문자 등을 통해 감염 예방 수칙을 꾸준히 안내하고 있다"며 “상황이 완전히 안전해질 때가지 감염 방지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탁 모습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