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시티즌, 백미 복지만두레에 기탁
와이팜과 협약으로 승리시 백미 적립하여 복지만두레 동참
| 기사입력 2010-12-17 09:21:42

대전광역시는 12월 17일 오후 2시 시청 응접실에서 박현하 정무부시장, 김윤식 대전시티즌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복지만두레 백미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대전 시티즌 김윤식 대표는 어려운 시민을 위한 복지만두레 사업에 동참하기 위하여 백미 1,190킬로를 시 복지만두레에 기탁하였다.

이번에 기탁한 쌀은 대전 시티즌과 외이팜 농산물센터와의 협약에 따라 그동안 시티즌이 경기에 승리했을 때 100㎏, 골을 넣었을 때 10㎏씩 적립한 것으로 복지만두레 사업의 어려운 시민을 위한 무료급식소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날 기탁식에는 대전시티즌 완선재 감독, 최은상 선수, 박성호 선수, 김윤식 선수 및 외이팜 쇼핑센터의 홍근진 사무국장, 유진모 과장, 장정복 대리가 참석하여 진행되었으며, 이 자리에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대전 시티즌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기부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박현하 정무부시장은 이날 기탁식에서 "대전 시티즌이 내년에는 더 좋은 성적을 통해 복지만두레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많이 도울 수 있도록 해 달라"며 승리를 기원하고 "선수들의 땀으로 만들어진 쌀을 어려운 시민이 이용하는 무료급식소를 통해 소중히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