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의 ‘숨은 천사’다 모인다
서대전시민광장서 29일 ‘자원봉사박람회‘ 21개팀 참여
| 기사입력 2009-05-03 00:14:27

대전시 중구(구청장 이은권)는 오는 29일, 자원봉사 주민참여 확대와 ‘나눔과 보람’의 자원봉사 생활화 유도를 위한 ‘2009 자원봉사박람회‘를 서대전시민광장에서 개최한다.

중구자원봉사협의회(회장 김용희) 주관으로 개최되는 자원봉사박람회는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해 온 자원봉사자들과 주민 등 20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자원봉사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

이번 행사에는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점심 봉사를 하고 있는 효도마차팀 등 21개 분야의 자원봉사자 300여 명이 참여해 수지침 봉사, 건강 발마사지, 전자제품 수리 등 참여한 시민들에게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한다.

또한 자원봉사자의 노고를 위로하고 참여시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경기민요, 중국 기예단 공연, 담쟁이 실버동아리 한마당, 동별 노래자랑 등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구 관계자는 “자원봉사자들이 힘을 얻을 수 있게 격려도 해주고 다양한 봉사혜택도 받아 보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시민들의 참여가 있기를 희망 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