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와 군민이 함께하는 꽃길 조성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7-04 20:49:22

[의성타임뉴스=이언호기자]의성군은 4월부터 바르게살기운동의성군협의회를 비롯한 6개 사회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WIN! WIN! 클린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WIN! WIN! 클린사업’은 3년 째 시행되는 아름다운 거리 환경 가꾸기 사업으로, 사회단체와 군민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이루어지는 재능기부형 사업이다.

참여하는 사회단체와 주민에게는 매월 활동 포인트를 적립하여 의성사랑상품권 지급 또는 연말 불우이웃돕기행사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올해 ‘WIN! WIN! 클린사업’은 2개의 신규 구간이 추가 되었으며, 군민 120여 명이 11월까지 꽃길 조성, 물주기, 잡초 뽑기, 가지치기 등 1인 1화분 가꾸기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사회단체 회원은 “바쁜 일상에도 시간을 내어 가꾼 꽃들이 활짝 피면 우리의 마음도 활짝 피어나는 것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군민들의 손길로 피어나는 아름다운 거리를 볼 때 의성의 희망이 보인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과 참여로 깨끗한 의성군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