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대전시당 누리봉사단,‘아름다운 동행! 함께하는 기쁨!’ 73회 정기봉사활동 펼쳐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6-21 16:56:5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자유한국당 대전시당(위원장 이은권) 누리봉사단(부단장 송인석)은 21일 중구에 위치한 중촌사회복지관을 찾아 73회 정기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누리봉사단은 점심배식을 위한 준비와 도시락 배달 전 도시락통 세척과 홀몸 어르신 가정을 방문하여 말벗과 청소 등을 도와주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봉사단은 아침과 점심을 동시에 해결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이른 아침부터 분주히 움직여 점심상을 차리고 한 달에 한 번씩 진행하는 ‘효+사랑’ 어르신 생신잔치에 다과를 곁들여 대접했다.

6.13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중구의회 이정수 당선인은 “오늘 참여해준 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길 바란다"며 “서민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모습으로 누리봉사단과 함께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봉사단을 따뜻하게 맞이해준 이상금 관장은 인사말을 통해 “중촌사회복지관은 대전시에서 가장 작은 규모의 복지관이지만 이용자수가 가장 많은 복지관이기도 하다. 많은 손길이 필요한 때에 찾아준 누리봉사단에게 감사하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송인석 부단장을 비롯해 시의회 우애자, 중구의회 이정수·김연수·안형진·조은경, 서구의회 조성호 당선인들과 누리봉사단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