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오정동새마을부녀회, 홀몸 어르신에 이불빨래 봉사
지난 14일과 15일 이틀간 홀몸 어르신 안부 살피고 겨울 이불빨래 봉사 펼쳐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6-17 09:44:5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 오정동새마을부녀회(회장 이윤순)가 지난 14일과 15일 이틀간 오정동 희망나눔센터에서 홀몸 어르신을 대상으로 이불빨래 봉사를 펼쳤다.

이틀간 진행된 이불빨래 봉사는 홀몸 어르신 20가구의 겨울이불을 직접 수거해 새마을회에서 지원한 이동빨래 차량을 이용해 깨끗하게 세탁 후 배달했다.

이윤순 회장은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요즘이지만 홀몸어르신 댁을 방문하면 아직도 겨울이불을 빨지 못하고 힘들어 하시는 것을 보면서 이번 봉사를 하게 됐다"며“이번 봉사로 어르신들께 쾌적한 생활환경을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것 같아 흐믓하다"고 말했다.

이에 정영주 오정동장은 “새마을부녀회가 이불빨래 봉사뿐 아니라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 고추장 만들기 행사 등 꾸준한 봉사를 펼쳐오고 있는데 우리 동네 어르신을 위해 이렇게 봉사를 해주심에 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