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성1동 ‘임꺽정 청소년 도움회’ 저소득가구 집수리 봉사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6-11 11:16:56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부성1동(동장 이응구)은 ‘임꺽정 청소년 도움회’봉사단체 회원 20여 명이 10일 관내 저소득 한부모 가정에 방문해 도배와 에어컨 등 가전제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대상은 저소득 한부모 가정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워 집수리를 하지 못한 채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어 도움의 손길이 절실했다.

대상자는“집이 습해서 곰팡이가 생기는 등 깨끗하지 않은 환경에서 생활하는 것이 늘 미안했는데 봉사자분들이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시고 물품도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응구 동장은 “관내 어려운 가정에 관심을 갖고 함께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임꺽정 청소년 도움회는 곽용길 회장 중심으로 40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난 11년간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아 소외계층 집수리 및 소년소녀가장 장학금 지원 등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